일본이름사전(@namaedic)이 정지되면서 이제 일본인 캐 이름은 어떻게 짓나 고민하는 분들이 많길래+저도 같은 고민을 했어서... 조금씩 모아놨던 일본 이름 작명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를 모아 올려봐요

 

 

 

お名前辞典 > Link

한자나 히라가나 독음을 검색하면 그 한자나 그 독음의 이름이 쭉 뜹니다

 

Hi! Penpal! > Link

생년월일을 선택하면 랜덤으로 이름을 생성해 줍니다

꽤 독특한 이름이 많이 나온다고 생각해요

 

일본 성씨 봇 > Link

트위터 계정으로 연결됩니다

 

일본 이름 생성기 > Link

저는 잘 안 쓰는데 북마크 탭에 들어있길래...

 

RUM&MONKEY > Link

영어 사이트예요 약간 질문지가 해포 기숙사 테스트 재질임

저는 안 써 봤어요

 

coely님 블로그 > Link

링크는 성씨 모음으로 이어지고 같은 카테고리 안에 이름 포스트도 있어요

 

名字由来net > Link

성씨의 유래나 랭킹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래요

일본어 사이트고... 제보받았어요 감사합니다!

 

なまえさあち > Link

성씨와 이름의 전국 분포 / 랜덤 작성 / 회문이름 조사 가능

일본어 사이트입니다 제보받았어요 감사합니다~~

 

赤ちゃん命名ガイド > Link

인기 이름 / 한자 추천, 분위기나 이미지 키워드, 계절이나 느낌 키워드 검색

일본어 사이트네요 제보 감사합니다!!

 

姓名・苗字・名前一覧 - 漢字検索 > Link

입력한 한자를 포함한 이름이랑 성을 보여주는 사이트래요

정확성은 다소 떨어진다고 하니 참고용으로만 쓰도록 합시다

 

女の子の名前-名前大辞典- > Link

男の子の名前-名前大辞典- > Link

행별로 이름 목록이 적혀있대요 제보 감사합니다

 

 

 

 

  마무리를 뭐라고 짓냐... 새로운 사이트를 찾으면 그때마다 업데이트됩니다

 

  행복하세요 더위 조심하시고요

 

 

 

COMMENT